'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유연석, 의대 5인방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2020. 02.11(화) 11:02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의대 동기 5인방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tvN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측은 의대 동기 5인방의 관계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의대 동기 5인방의 정신적 지주 송화 역의 전미도를 필두로, 은둔형 외톨이 석형 역의 김대명과 노는 것도 성적도 늘 일등만 했던 자칭 '인싸' 인준 역의 조정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성격 말고 실력만 최고인 준완 역의 정경호와 환자를 대하는 것과 사생활이 완전 다른 예민한 정원 역의 유연석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은 의대 동기 5인방의 캐릭터를 설명하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성격이 전혀 다른 의대 동기 5인방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과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환자를 살리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은 뭉클한 감동을 주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특히 하이라이트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의대 동기 5인방의 케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오랜 역사와 우정이 느껴지는 동시에 평범한 이들이 보여줄 조금 특별한 매일이 어떨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3월 1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연석 | 정경호 | 조정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