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정지소, 성동일 향한 분노 폭발 '살벌한 투샷'
2020. 02.11(화) 17:06
방법
방법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법' 정지소가 성동일을 향한 분노를 폭발시킨다.

11일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방법'(극본 연상호·연출 김용완) 측은 2회 방송을 앞두고 성동일과 정지소의 긴장감 팽팽한 목조르기 현장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성동일과 정지소의 날 선 대치 현장이 포착됐다. 성동일이 여유로운 표정으로 정지소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자 이내 돌변한 정지소가 성동일의 목을 힘껏 조른다. 분노 가득한 정지소와 달리 어디 한 번 해보라는 듯 웃으며 정지소를 도발하는 성동일의 모습이 긴장감을 더한다.

무엇보다 본 장면은 정지소가 대선배인 성동일의 목을 조르며 분노의 감정을 거침없이 폭발시키는 중요한 장면이다. 이에 두 사람은 리허설부터 카메라 동선, 목을 잡는 손 포즈까지 꼼꼼하게 체크해 명장면을 완성해냈다.

'방법'은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성동일 | 엄지원 | 정지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