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 韓 영화 예매율 1위…패러디 포스터 3종 공개
2020. 02.11(화) 17:54
패러디 포스터 3종
패러디 포스터 3종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한국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영화 '정직한 후보'가 패러디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제작 수필름) 측은 11일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념한 패러디 스릴러 포스터 3종을 게재했다.

앞서 영진위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정직한 후보'는 한국 영화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 작품은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코믹 앙상블과 속 시원한 코미디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기발하고 유머러스한 재치로 눈길을 끈다. 먼저 영화 '겟 아웃' 패러디 포스터는 경악한 듯한 표정으로 소파에 앉은 채 소리를 지르고 있는 라미란의 코믹한 이미지와 그 주변을 둘러싼 관람객들의 생생한 리뷰는 '정직한 후보'가 선사할 웃음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한 영화 '스크림'을 패러디한 포스터에서는 가장 놀란 듯한 표정으로 입을 가리고 있는 라미란의 익스트림 클로즈업 숏이 눈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양들의 침묵'을 패러디한 마지막 포스터는 원작 포스터 속 붉은 눈동자까지 그대로 재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수필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무열 | 나문희 | 라미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