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아카데미 인증샷 공개 '수상 기쁨 만끽' [TD#]
2020. 02.12(수) 10:2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조여정이 아카데미 시상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조여정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오스카 2020, 패러사이트(The Oscars 2020, Parasit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기생충' 팀과 함께 아카데미 시상식을 즐기고 있다. 조여정을 비롯해 송강호 최우식 이선균 박소담 장혜진 등 배우들은 오스카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단체사진을 찍는 등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영화 '기생충'은 지난 9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 등 4관왕에 올랐다. 외국어 영화로는 처음으로 작품상을 받았고, 64년 만에 역대 두 번째로 칸영화제 최고상을 받은 뒤 아카데미에서 작품상을 받은 기록을 세우게 됐다.

조여정 송강호 이선균 등 '기생충' 팀은 이날 오전 5시 15분께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 귀국했다. 봉준호 감독은 현지 일정을 소화한 뒤 다음 주 입국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조여정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기생충 | 조여정 | 최우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