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군조, 'U GOT DADDY'로 '엠카' 출격…본격 활동 나선다
2020. 02.12(수) 13:21
강남, 군조,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
강남, 군조,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강남군조가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강남군조(강남, 군조)가 신곡 '유 갓 대디(U GOT DADDY)'로 오는 13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고 밝혔다.

이후 강남군조는 14일 KBS2 '뮤직뱅크', 15일 MBC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할 예정이다.

강남과 군조는 KBS2 '불후의 명곡'을 통해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것을 시작으로 공연 행사 등에서 환상적인 '케미'를 뽐낸 바 있다. 그 시너지로 정식 듀엣 가수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됐다는 후문. 특히 이들의 첫번째 싱글 '유 갓 대디'는 가수 겸 프로듀서 이루가 속해있는 그룹 FAMOUS BRO 와 HYMAX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담당했다고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유 갓 대디'는 엄마, 아빠 그리고 세상 모든 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수있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강남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군조의 퍼포먼스가 더해져 K-POP시작의 새로운 이슈를 만들어 낼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유 갓 대디'는 지난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진아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남 | 군조 | 엠카운트다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