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빈 누구? 야구선수→트로트 가수, '미스터트롯'의 그
2020. 02.13(목) 12:48
미스터트롯 차수빈, 한끼줍쇼
미스터트롯 차수빈, 한끼줍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트로트 가수 차수빈의 집이 '한끼줍쇼'를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방송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인교진과 류수영이 출연해 MC 강호동 이경규와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앞서 3주년 특집에 출연했던 소이현, 박하선에 이어 '남편 특집'이 꾸며진 것.

특히 한 팀을 이뤄 '띵동'에 도전한 인교진 강호동 팀이 차수빈의 집을 방문하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이 벨을 누르자 차수빈 어머니가 등장했고, 이어 차수빈이 등장해 이목이 집중된 것.

차수빈은 1987년 생 트로트 가수다. 학창 시절 야구 선수로 활약했지만 부상 때문에 야구를 포기하고, 사업가인 아버지 권유로 가수에 도전하게 됐다. 특히 최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도전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다. 183cm 훤칠한 키에 훈훈한 미모로 팬들을 사로잡은 것이다.

하지만 차수빈은 '미스터트롯'에서 '당돌한 여자'를 선곡, 무대를 꾸미던 중 가사를 까먹었고, 결국 '미스터트롯'에서 탈락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한끼줍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스터트롯 | 차수빈 | 한끼줍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