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조경숙 "김흥수, 내 아들 아닐 리가 없다"
2020. 02.13(목) 19:57
우아한 모녀
우아한 모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우아한 모녀' 조경숙이 김흥수의 출생 비밀에 큰 충격을 받았다.

13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에서는 조윤경(조경숙)이 구해준(김흥수)에 대한 유전자 검사 결과에 망연자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구해준은 구재명(김명수)의 혼외자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은 조윤경을 찾아다니다 교통사고를 당했다. 구해준은 의식을 잃기 전 조윤경에게 "다음엔 진짜 엄마 아들로 태어날게요"라고 말했다. 결국 조윤경은 유전자 검사를 의뢰했고, 전부 불일치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경은 유전자 검사 결과를 믿지 못했다. 조윤경은 "해준이가 내 아들이 아니라는 거냐. 왜 내 아들이 아니냐. 내 아들 아닐 리가 없다 어떻게 엄마도 모르던 일을 구해준이 아냐. 도저희 못 믿겠다"며 울부짖었다.

그런가 하면 구재명(김명수)는 조윤경이 울부짖는 사이 안방으로 향했다. 그는 "그 사이 금고 비번을 바꿨네. 조윤경 정신없을 때 비자금 마련해서 회장 자리 되찾아야 한다. 어느 세월에 하나하나 맞춰보냐"며 답답해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우아한 모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명수 | 김흥수 | 조경숙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