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전현무 "과거 내 모습 보고 토 할 뻔했다"
2020. 02.13(목) 23:56
해투4
해투4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해투4'에서 방송인 전현무가 과거 자신의 모습을 보고 반성했다.

1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습관 성형 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의 첫 번째 실험 '건강한 바디 디자인' 1탄으로 꾸며졌다.

'아무튼, 한 달'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한 달 동안 습관 바꾸기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치열했던 30일을 담은 기록이다. '아무튼, 한 달'의 첫 번째 실험 '건강한 바디 디자인'에는 정준하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가 피실험 군으로 참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의 식습관이 공개됐다. 전현무는 어떤 음식이던 빨리 섭취했다. 그는 "군대에 있을 때도 빨리 먹었다. 자극적인 음식, 먹는 것만 먹는다. 김밥을 자주 먹는다. 단조로운 식단을 반복하다 보니 건강이 좋을 리가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현무는 "TV를 보다 보면 3~4년 전 방송을 보고 토 할 뻔했다. 내 모습이 싫었다. 시청자들한테 미안할 정도로 관리 안된 모습이었다"고 고백했다. 유재석은 전현무의 과거 모습을 보고 "노주현 선배님인 줄 알았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해투4']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재석 | 전현무 | 홍현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