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이수근→황제성, 이이경 '칼퇴근' MV 카메오 출연 '특급 의리'
2020. 02.14(금) 11:5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플레이어' 멤버들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배우 이이경을 위해 든든한 지원 사격에 나섰다.

14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이경과 그의 신곡 '칼퇴근'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한 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 멤버들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번 '칼퇴근' 뮤직비디오는 퇴근하고 싶어 하는 회사원의 절규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플레이어' 모든 멤버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영상의 또 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이이경을 비롯해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정혁 등 '플레이어' 모든 멤버들이 직장인의 모습을 예상케 하는 정장 차림으로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플레이어' 멤버들은 이이경을 응원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을 흔쾌히 수락하며 훈훈한 의리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이이경과 함께 쉴 틈 없이 애드리브를 펼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신곡 '칼퇴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이경의 첫 트로트 신곡 '칼퇴근'은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이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