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송연·허영지 자매, 닮은꼴 나이·미모·경력 (ft.철파엠)
2020. 02.15(토) 09:12
허송연 허영지 나이 자매 철파엠
허송연 허영지 나이 자매 철파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허송연 허영지 자매의 나이, 미모, 경력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15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은 김영철 진행 아래 게스트 허송연, 허영지 자매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허송연, 허영지 자매는 연예계 인지도가 높은 미모의 자매로 유명하다. 허영지는 카라 출신이며 현재 소속사 DSP미디어로, 2014년 카라 멤버로 영입돼 가요계에서 활약을 펼쳤다.

허송연은 허영지 언니다. 현재 아나운서로 활약 중인 허송연은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했으며 각종 경제 방송 아나운서, 행사 MC 등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허송연, 허영지 자매는 닮은꼴 미모로도 화제가 됐다. 서글서글한 듯 크고 시원한 눈망울이 꼭 닮은 두 사람은 이미지만으로도 자매임을 알 수 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앞서 허영지는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할 당시, 친언니 허영지를 방송에서 전격 공개하며 이슈몰이를 한 바 있다.

허영지 나이 1994년생, 허송연 나이 그보다 두 살 위인 1992년생으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허송연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철파엠 | 허송연 | 허영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