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유민상X김하영, 깜짝 키스신 등장 "첫키스 날짜? 지금"
2020. 02.15(토) 22:39
개그콘서트, 유민상 김하영
개그콘서트, 유민상 김하영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절대(장가)감 유민상' 유민상과 김하영이 입을 맞췄다.

15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절대(장가)감 유민상' 코너에는 유민상과 김하영의 키스신이 등장했다.

이날 유민상과 김하영은 우연히 제주도 여행 상품권이 걸린 커플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을 보게 됐다. 김하영은 유민상의 팔에 팔짱을 끼고 "우리 이벤트 하자"고 제안했다.

1라운드의 모든 대답을 "하영 씨"라고 대답해버린 유민상은 김하영의 응원을 받고 열의를 불태웠다. 2라운드 게임은 이구동성. 커플끼리 상의 없이 같은 답을 해야 하는 문제였다.

그 중 "첫키스 날짜는?"이라는 질문이 나오자, 실제 커플이 아닌 유민상와 김하영은 난감한 표정을 감추지 못 했다.

순간 김하영은 "지금이다"라고 말했고, 놀란 유민상은 "어떻게 하시려고 이러냐"며 김하영을 다그쳤다. 그러자 김하영은 유민상의 얼굴을 잡고 적극적으로 입을 맞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여행 상품권을 받은 김하영은 "고맙다. 엄마랑 여행 잘 다녀오겠다"며 아무렇지 않게 사라져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개그콘서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개그콘서트 | 김하영 | 유민상 김하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