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김남길 출연료 전액 기부 "좋은 일에 보태주셨으면 한다" [T-데이]
2020. 02.16(일) 10:14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집사부일체'에서 배우 김남길이 출연료를 전액 기부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김남길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승기 양세형 이상윤 신성록 등 멤버들과 함께 마라톤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제작진은 다섯 사람에게 만보기를 제공했다. 이들은 기록된 걸음 수만큼의 학용품을 학생들에게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이에 김남길과 멤버들은 학생들을 위해 휴식 시간까지 반납하며 걸음 수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불타는 의지를 보여주는 김남길과 멤버들의 모습에 제작진은 특별 마라톤을 제안했다. 시간 내에 마라톤을 완주하면 기부금을 무려 3배나 높여주기로 약속한 것. 김남길과 멤버들은 기부금 총액을 높일 수 있는 기회에 큰 자극을 받았다. 더 많은 학생들에게 학용품이 전해질 수 있도록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김남길은 촬영이 끝난 후 제작진을 통해 출연료를 전액 기부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그는 "좋은 일에 보태주셨으면 한다"라며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남길 | 양세형 | 이승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