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성진우 고향, 부산 기장 아홉산숲+단팥빵 ‘시엘로’ 맛집 소개
2020. 02.17(월) 19:30
‘2TV 생생정보’ 성진우 고향, 부산 단팥빵 ‘시엘로’ 맛집 공주 산채정식 수정식당 튀김족발 홍능족발 차돌주꾸미볶음 고등어국수
‘2TV 생생정보’ 성진우 고향, 부산 단팥빵 ‘시엘로’ 맛집 공주 산채정식 수정식당 튀김족발 홍능족발 차돌주꾸미볶음 고등어국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생정보’ 나이 50대 성진우(본명 성명관) 고향, 부산광역시 기장 아홉산숲, 단팥빵 맛집 ‘시엘로’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17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가수 성진우 고향 부산광역시 기장 아홉산숲, 부네치아 ‘장림포구’, 해운대유람선, 대항낚시, 단팥빵 시엘로 맛집과 명소 등이 소개됐다.

‘포기하지마’ 히트곡을 낸 성진우는 부산에서 태어난 부산 사나이다. 현지인들도 ‘포기하지마’를 잘 알고 있다며, 성진우에게 반색했다.

성진우 추천 비밀의 숲은 기장 아홉산숲이다. 말 그대로 바다를 낀 이 숲은 아름다운 경관 덕분에 현지인들은 물론 전국 각지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이다.

이밖에 부산 베네치아 부네치아 장립포구, 대항낚시, 해운대유람선 등이 부산의 명소로 꼽힌다.

특히 부산 단팥빵 맛집 ‘시엘로’는 너무 달지 않은 고품격 팥소가 일품으로 알려졌다. 이곳은 전국 각지 단골손님들을 보유한 곳이다. 성진우 나이 올해로 1970년생으로 50대 초반이다.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차돌주꾸미볶음 맛집 ‘오감쭈꾸미’, 고등어국수 맛집 ‘동아식당’이 소개됐다.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자연 담은 공주 산채정식 ‘수정식당’, 튀김족발 맛집 ‘홍능족발’이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부산 단팥빵 | 성진우 고향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