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자동차 매뉴얼 달인, 초보 운전자 시청 필수 '올바른 방법 전수'
2020. 02.17(월) 20:35
생활의 달인 자동차 매뉴얼 달인
생활의 달인 자동차 매뉴얼 달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자동차 매뉴얼 달인이 전파를 탄다.

17일 밤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꽈배기 팥 도넛 달인, 자동차 매뉴얼, 진주 비빔국수 달인이 소개된다.

그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27년 차 베테랑 정비사의 멈추지 않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중학교 때부터 차를 좋아하던 소년은 커서 정비소부터 타이어, 세차장 등 차량에 관련된 다양한 사업에 거침없이 도전한다.

그리고 현재 전문 정비사로 활동하고 있는 달인은 또 다른 꿈을 꾸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바로 자동차를 잘 모르는 일반인들에게 올바른 자동차 정비 방법과 매뉴얼을 소개하며 지식을 나누는 것.

달인은 차량 매뉴얼을 독파하고 직접 다양한 차종에 테스트하는 등 끊임없이 연구한다. 이렇게 매뉴얼을 통해 알게 된 깨알 같은 기능들을 전달하는 자동차 매뉴얼 전도사로 초보 운전자들은 구독 필수.

벌써 구독자 3만 명과 소통하며 자동차에 대한 고민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시름을 줄여주고 있다는 자동차 매뉴얼의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생활의 달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활의 달인 | 자동차 매뉴얼 달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