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트와이스 멤버 8명 모두 소울메이트" [화보]
2020. 02.18(화) 10:32
나연
나연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6년차 아이돌로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담담하게 털어놨다.

18일 한 매거진은 나연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나연의 휴식 기간 동안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촬영됐다. 나연은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하와이를 배경으로 특유의 생기 넘치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나연은 6년 동안 함께 해온 트와이스 멤버들에 대해서는 "이제 나에겐 많은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다. 너무 단단하게 서로가 서로를 붙들고 있어서 모든 것에 영향을 준다. 8명 모두 소울메이트라 해도 어색하지 않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나연은 스스로의 성격에 대해 "필요 이상으로 긍정적이다" "즉흥적인 성격이 스스로 단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도 혹독한 연습생 시절을 거쳐 6년차 아이돌이 되기까지 쌓아온 마음가짐과 앞으로의 계획 등을 차근차근 이야기하기도 했다.

지나친 관심이 집중되는 아이돌로서 받는 고충에 대한 질문에는 "좋은 일만 일어나는 법은 없으니까 항상 뭔가 뜻대로 안 됐던 적도 많고 예기치 못하게 무너질 때도 있지만 너무 걱정하지 않아야 오히려 쉽게 넘어간다"며 해맑은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나연이 속한 트와이스는 다가오는 3월 7일과 8일, 서울 KSPO DOME에서 '트와이스 월드 투어 트와이스라이츠 인 서울 '피날레'(TWICE WORLD TOUR TWICELIGHTS in Seoul 'FINALE')' 공연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연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