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베리→소유까지, '트래블러' OST 황금 라인업
2020. 02.19(수) 09:25
트래블러
트래블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트래블러'가 화려한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19일 JTBC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아르헨티나'(이하 '트래블러') 측은 지난 1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OST 하림의 '떠나지 못할 이유는 없었다는 걸'을 시작으로 4곡의 음원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될 두 번째 OST 음원은 tvN 드라마 '도깨비'와 '호텔 델루나'의 OST로 인기를 끈 작곡가 로코베리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오왠이 노래를 부른다.

이어 오는 29일 공개될 세 번째 OST 음원은 히트곡 메이커 키겐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고, 그룹 씨스타 소유가 부른다. 이후 공개되는 네 번째 음원은 로코베리가 만들고 가수 로시가 노래를 부른다. 다섯 번째 음원은 작곡과 기타 실력을 겸비한 적재가 작사, 작곡과 노래에 참여한다.

'트래블러'의 OST 다섯 곡은 모두 뮤직비디오가 제작된다. 아름다운 아르헨티나의 자연과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의 여행기가 음악과 함께 감동을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하늘 | 안재홍 | 옹성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