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유연석, 의대동기 5인방 완전체 포스터 공개
2020. 02.19(수) 11:31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의대동기 5인방의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19일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측은 의사로 완벽 변신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5명의 모습이 담긴 완전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완전체 포스터는 드라마의 배경이 될 병원 복도를 걷고 있는 의대동기 5인방의 모습을 담았다. 이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닮은 듯 다른 의대동기 5인방의 표정은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이라는 글을 통해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이들이 겪게 될 희로애락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각양각색 스크럽복을 입은 배우들의 모습은 극 중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드라마의 기대치를 고조시킨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은 "배우들이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들이 풀어갈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연석 | 조정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