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광규 "김구라 여자친구 궁금해" 돌직구
2020. 02.19(수) 16:00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김광규가 김구라의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보성 김광규 임은경 장수원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김광규는 "늙어서 성공하는 것보다 젊을 때 성공하는 것이 낫다"고 털어놨다. 그는 "젊어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며 젊음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어 김광규는 "사실 클럽도 가고 싶다"라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를 듣던 김구라가 "콜라텍 가면 되는 거 아니냐"고 말하자 그는 발끈하며 음료수를 날리는 시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승현은 외로워하는 듯한 김광규의 모습에 소개팅 주선을 시도했지만, 정작 김광규는 부끄러워하며 거절했다. 김국진은 "김광규는 사람이랑 친해지는 데 6개월~1년 걸리는 스타일"이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김광규는 자연스럽게 연애 쪽으로 이야기가 흘러가자 "이 타이밍에 김구라 여자친구가 너무 궁금하다"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김구라는 크게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가 내놓은 대답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광규 | 김구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