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더쇼' 새 MC 주연 응원샷 '훈훈'
2020. 02.19(수) 16:07
더보이즈
더보이즈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SBS MTV '더쇼' MC로 활약 중인 멤버 주연을 향해 훈훈한 응원을 보냈다.

더보이즈는 18일 오후 공식 SNS 등을 통해 "쭈쇼와 함께한 더보이즈 컴백 무대!"라는 멘트와 함께 멤버들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의젓한 모습으로 '더쇼' MC 진행 큐카드를 들고 있는 주연과 완전체로 한 데 뭉친 더보이즈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11일, 2020년 '더쇼'를 빛낼 새로운 MC로 발탁된 더보이즈 주연은 새 MC들과 함께 매주 프로그램 내 신선한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그동안 다수 음악 프로그램들을 통해 스페셜 MC 경험을 쌓아왔던 주연은 더보이즈 내 '비주얼 라인' 다운 훈훈한 외모는 물론 탄탄한 진행 실력으로 매주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더쇼'를 통해 신곡 '리빌' 컴백 무대를 펼친 더보이즈는 컴백 첫 주만에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신곡 '리빌'은 컴백 동시 영국을 비롯한 스위스, 덴마크 등 해외 5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조회수 2000만을 돌파한 상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보이즈 | 더쇼 | 주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