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나이 동갑 이정현X공효진, 음식 주고받는 사이
2020. 02.28(금) 22:44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나이 남편 이유리 집 이경규 이영자 정일우 전소미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나이 남편 이유리 집 이경규 이영자 정일우 전소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편스토랑’ 나이 동갑 이정현, 배우 공효진 남다른 친분이 공개됐다.

28일 밤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추억의 맛’(편스토랑)에서는 도경완 진행 아래 이유리 나이, 남편, 집, 이경규, 이영자, 정일우, 이정현 남편 신혼생활, 전소미, 이승철, 이연복, 이원일 등의 CU편의점 출시 메뉴 선정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이정현은 아픈 엄마를 위해 막내로서 반찬을 선물로 보내기로 마음 먹었다. 그런 이정현에게 반가운 음식 선물이 도착했다.

이정현 친구, 배우 공효진 선물이었다. 공효진은 황태채, 특명란 등 5종 명품 젓갈을 보냈다. 이정현은 “저 젓갈이 정말 맛있다”라며 공효진의 택배 포장 테이프까지 센스 있다고 칭찬했다.

이정현은 이날 자신의 만능간장 이용한 달걀노른자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침샘을 폭발시켰다.

이정현 나이 1980년생, 올해 40대 초반이다. 공효진 나이 역시 이정현과 동갑이다.

한편이정현 남편 나이 그보다 3살 연하이며 직업 의사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효진 | 신상출시 편스토랑 | 이정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