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나이·남편·노래, 인생을 사는 이유
2020. 02.29(토) 13:48
이수영 나이 남편 노래 슈가맨 시즌3 김사랑
이수영 나이 남편 노래 슈가맨 시즌3 김사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발라드퀸 가수 이수영 히트 노래, 나이, 남편, 근황 등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28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 유 프로젝트-슈가맨 시즌3’(슈가맨3)에는 가수 이수영, 김사랑 등이 출연해 히트곡을 소환했다.

이수영은 이수영 나이 현재 1979년생이며 42세다. 이수영은 가요 황금기라 불리던 1999년 발라드 가수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했다.

이수영 남편 조재희 씨는 비연예인으로, 가수 생활을 하면서 힘든 일을 겪은 이수영에게 큰 힘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수영, 남편 두 사람은 이수영이 9집을 낸 이후에 만나 열애했고 결혼에 골인했다. 현재 초등학교 3학년 아들 엄마이기도 한 이수영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이다. 이수영은 현재 남편, 아들, 간간이 이어지는 방송, 음악 활동 등을 버팀목 삼아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영 히트곡으로는 ‘라라라’, ‘덩그러니’, ‘I belive(아이 빌리브)’, ‘휠릴리’, ‘그리고 사랑해’ ‘얼마나 좋을까’ 등이 있다. 이날 '슈가맨3' 방송분에서 이수영은 다채로운 히트곡을 여전히 영롱하고 애수 짙은 보이스로 열창하며 많은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가맨 시즌3 | 이수영 나이 | 이수영 남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