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측 "특정 종교 루머 사실무근, 법적 대응" [공식입장]
2020. 03.04(수) 14:14
SM
SM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측이 소속 아티스트를 둘러싼 특정 종교 관련 루머를 해명했다.

SM은 4일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 특정 종교와 관련해 당사 아티스트가 언급되어 유포되고 있는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는 전혀 근거 없는 루머로, 당사 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무관함을 말씀드립니다"라고 특정 종교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어 SM은 "당사는 근거 없는 악성 루머로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루머 작성, 게시, 유포)가 확인된 자들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그러면서 "추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법적 조치를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각종 불법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유명 연예인 신천지 신도들'이라는 제목으로 연예인 60여 명의 명단이 담긴 글이 게재됐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 특정 종교와 관련해 당사 아티스트가 언급되어 유포되고 있는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는 전혀 근거 없는 루머로, 당사 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무관함을 말씀드립니다.

이에 당사는 근거 없는 악성 루머로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루머 작성, 게시, 유포)가 확인된 자들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법적 조치를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각종 불법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지속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M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