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금밤' 이승기, 선풍기 공장 체험→이서진, 뉴욕서 살던 집 찾기 [T-데이]
2020. 03.06(금) 11:57
금금밤
금금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금금밤'에서 가수 이승기가 선풍기 공장 체험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이하 '금금밤')의 '체험 삶의 공장' 코너에서는 이승기가 선풍기 공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승기는 선풍기 공장에 방문한다. 그는 파트너로 입사 3일 차 선배를 만나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민다.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순탄치 못한 대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서진의 뉴욕뉴욕' 코너에서는 이서진이 과거 뉴욕에서 살았던 집을 직접 찾아간다. 그는 "내가 살던 곳이 어딘지 친구에게 물어봤다"며 친구의 희미한 기억에만 의존한 가운데 집 찾기에 나선다.

그런가 하면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내 친구네 레시피' 코너에서는 홍진경이 솔비의 집을 찾아 레시피를 전수받는다. 이어 '신기한 과학나라' 코너에서는 은지원 장도연 송민호가 김상욱 교수와 함께 옷 색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밤 9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금금밤 | 이서진 | 이승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