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신생기획사 FL ENT와 전속계약 [공식]
2020. 03.10(화) 15:43
진기주
진기주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배우 진기주가 신생 기획사 에프엘이엔티(FL 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생 기획사 에프엘이엔티는 10일 "진기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에프엘이엔티는 "드라마, 영화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기주와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이 내재돼 있는 만큼 앞으로도 폭넓은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에프엘이엔티 역시 진기주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진기주는 2015년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로 데뷔해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LOVE)' '한번 더 해피엔딩'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굿와이프' '미스티' '이리와 안아줘' '초면에 사랑합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 '모르는 여자'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진기주는 현대극, 사극, 로맨스,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미드나이트' 개봉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FL ENT]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진기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