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앨리아 쇼캣과 또다시 열애설 [TD할리웃]
2020. 03.10(화) 20:22
브래드 피트, 앨리아 쇼캣
브래드 피트, 앨리아 쇼캣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앨리아 쇼캣과 다시 한번 열애설에 휩싸였다.

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데일리메일 등 다수의 외신 보도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앨리아 쇼캣과 함께 지난 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썬더캣' 콘서트를 함께 관람했다.

이들의 데이트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해 11월에도 래퍼 카니예 웨스트의 콘서트장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브래드 피트와 앨리아 쇼캣은 연인같이 다정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겼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미술 전시회에서 포착됐다.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다양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지만, 단 한 번도 이를 인정한 적 없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지난해 9월 개봉한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로 2020년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마릴린 먼로의 전기영화 '블론드'의 제작을 맡아 진행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브래드 피트 | 앨리아 쇼캣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