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통닭구이, 신호등 장작구이의 비법 공개 '어디?'
2020. 03.11(수) 18:48
생생정보 신호등 장작구이 통닭구이
생생정보 신호등 장작구이 통닭구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TV 생생정보'의 '비법 24시, 전국 비법 열전'에서 소개된 통닭구이 맛집 '신호등 장작구이'가 화제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비법 24시, 전국 비법 열전'에서는 통닭구이 맛집 '신호등 장작구이'가 소개됐다.

이날 '2TV 생생정보'의 '비법 24시, 전국 비법 열전' 제작진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96-14에 위치한 통닭구이 맛집 '신호등 장작구이'를 찾았다.

'신호등 장작구이'의 통닭구이는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속살, 또 영양밥으로 속까지 꽉 채워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 손님은 '신호등 장작구이'의 통닭구이를 맛보고는 "담백해서 좋다. 장작향이 난다"고 극찬했다.

'신호등 장작구이'의 통닭구이가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건 참나무였다. 해당 맛집에서는 장작관리를 직접했다. '신호등 장작구이'에서 통닭구이를 위해 한달에 쓰는 참나무 양만 10톤에 달했다.

또하 통닭구이 안에는 7가지 재료를 넣은 영양밥을 넣어 속살을 촉촉히 유지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생정보 | 신호등 장작구이 | 통닭구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