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두희, 13일 '굿모닝FM' 출격…연애담 공개한다
2020. 03.12(목) 07:54
굿모닝FM, 지숙, 이두희
굿모닝FM, 지숙, 이두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지숙, 프로그래머 이두희 커플이 라디오에 출격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를 통해 화제를 모은 '돌돌커플' 지숙과 이두희가 출연한다.

이는 첫 방송 후 '부럽지' MC와 공개 연애 커플이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디오에서 '돌돌커플'은 또 어떤 심쿵 스토리를 풀어 놓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9일 첫 방송됐다..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하며 첫 방송 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지숙, 이두희 커플은 오는 13일 오전 8시부터 9시에 진행되는 코너에 출연한다.

한편 '부럽지'는 같은 날 저녁 6시에 5MC 장성규, 장도연, 허재, 라비, 전소미가 참석하는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 첫 방송 전, 후의 비하인드스토리를 풀어내고, '부럽지 TALK'를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부럽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굿모닝FM | 이두희 | 지숙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