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똑닮은 딸 공개 "까까 쥐어주세요" [TD#]
2020. 03.13(금) 12:15
안소미
안소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개그우먼 안소미가 딸 로아 양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안소미는 13일 자신의 SNS에 "이모 삼촌들 안냐셰열. 저눈 할머니댁 에서 잘 놀고있어요! 시골은 공기도 좋고 ..꼬꼬도 있고 새도 있고..멍멍이도 많고 토끼도 있어요! 그리고 동네 한 바퀴돌면 우리 할머님들이 맛있는 까까도 한웅큼 쥐어주시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안소미는 "오늘은 #어린이집 가서 #행사 하고 왔어요 우헤헤헤 저눈 요즘 하루하루가 바쁘답니다. 덩달아 우리 할머니도 옴총 바쁘시지요 코로나가 빨리 없어졌으면 해요.. 망해쒀!!!ㅠ 하루빨리 #서울 에서 엄빠랑 신나게 놀고싶어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골을 배경으로 안소미의 딸 로아 양이 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엄마 안소미를 똑닮은 외모의 로아 양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한편 안소미는 최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에 출연, 워킹맘으로서의 삶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와 함께 안소미의 남편 김우혁 씨와 딸 로아 양도 공개 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안소미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안소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