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오나미, 이상준에 "항상 응원한다"
2020. 03.13(금) 16:11
컬투쇼, 이상준, 오나미
컬투쇼, 이상준, 오나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코미디언 오나미가 이상준에 애정 어린 응원을 전했다.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김민경과 이상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김민경은 "오나미를 통해 이상준을 처음 알게 됐다. 회의 중에 오나미가 계속 문자를 보내는 데 입꼬리가 항상 올라가 있었다. 알고 보니 문자의 주인공이 이상준이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김민경은 "이 때문에 이상준을 알게 됐다. 오나미가 '상준 오빠는 되게 재밌는 사람이야'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이상준은 "오나미가 결정을 잘 못해서 나한테 대신 물어보는 것"이라고 해명하면서 "왜 나한테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이상준은 "언제 오나미와 최근 만났냐"는 질문에 "3일 전에 개인적인 것을 물어보려 연락을 했다"고 말했지만, 어떤 얘기를 나눴는지는 정확히 밝히지 않아 둘 사이의 묘한 기류는 더욱 짙어졌다.

그런가 하면 '컬투쇼'는 오나미와의 전화 통화를 깜짝 준비해 이상준을 당황케 했다. 오나미는 "방송을 듣고 있었다"고 부끄러워하며 "난 거기에 없지만 오빠가 평소처럼 잘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난 거기 없지만 항상 오빠를 응원한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나미 | 이상준 | 컬투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