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명' 이석훈, 신승훈 'I believe' 완벽 재해석, 정영주 격파
2020. 03.14(토) 19:39
불후의 명곡, 이석훈 신승훈
불후의 명곡, 이석훈 신승훈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이석훈이 신승훈의 대표곡 'I believe(아이 빌리브)'를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는 '전설' 신승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녹화로 진행됐다. 신승훈이 참석한 가운데, KBS 아나운서 20인이 현장에 자리해 투표로 승자를 가렸다.

세 번째로 무대에 오른 뮤지컬 배우 정영주는 '보이지 않는 사랑'을 압도적인 스케일로 재해석, 포레스텔라와 빅톤을 꺾고 1승을 챙겼다. 이어 '라디오를 켜봐요'를 선곡해 부드러운 매력을 뽐낸 몽니도 이겨 2승을 차지했다.

정영주의 승기를 꺾기 위해 이석훈이 출격했다. 이석훈은 신승훈 'I believe'를 선곡해 아름다운 미성과 정확한 음정, 완성도 높은 기교로 명곡을 재해석했다. 신승훈의 극찬이 이어졌다.

그 결과 이석훈은 정영주를 꺾고 1승을 차지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불후의 명곡']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후의 명곡 | 신승훈 | 이석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