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하정, 정준호와 4개월 만에 결혼한 사연 공개 [T-데이]
2020. 03.16(월) 18:03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방송인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와 4개월 만에 결혼한 사연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이하정과 장영란이 게스트로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상식 퀴즈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하정은 정준호와 4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한 사연을 밝혔다. 그는 "인터뷰 자리에서 처음으로 정준호를 만났다"며 "정준호는 드라마 촬영 때문에 나를 오래 기다리게 했다. 말도 엄청 길어서 졸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하정은 "정준호가 미안하다며 내 연락처를 받아 갔다. 그 뒤로 이틀에 한 번꼴로 연락이 오더라"라며 "이후 우리 부모 마음마저 사로잡았다"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이하정은 정준호와의 첫 키스 스토리까지 과감하게 털어놓으며 멤버들을 흥분 시켰다. 이하정은 "식당에서 밥을 먹다가 했다. 둘이서 게임을 하다 입을 맞췄다"라고 고백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날 저녁 8시 5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옥탑방의 문제아들 | 이하정 | 정준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