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로 연기 데뷔
2020. 03.19(목) 11:55
김민규
김민규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프로듀스 X 101' 출신 김민규가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만찢남녀'로 연기에 도전한다.

19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민규가 플레이리스트 최초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의 남자 주인공 천남욱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드라마 '만찢남녀'는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여고생 한선녀 앞에 10년도 더 된 순정만화 속 존재하는 남자 주인공 천남욱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남자 주인공 천남욱은 순정만화 '선녀와 남욱군'의 남자 주인공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인물이자 '만찢남' 비주얼 모습에서는 상상하기 어려운 세기말 감성과 오글거리는 대사를 남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민규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그동안 훈훈한 비주얼과 솔직한 성격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으며 신흥 얼굴 천재로 불려왔던 김민규가 연기 도전은 물론 남자 주인공과 역대급 싱크로율을 예고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김민규가 출연하는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만찢남녀'는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젤리피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