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힙아' 현진영→라이머, 레전드 래퍼 총출동 [T-데이]
2020. 03.20(금) 10:41
너힙아
너힙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너힙아'에서 가수 현진영 라이머 등 레전드 래퍼가 총출동한다.

20일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이하 '너힙아')에서는 아재 래퍼들이 친구들과 함께 첫 야유회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아재 래퍼들은 허니패밀리의 박명호를 비롯해 현진영 버벌진트 주비트레인 라이머 미료 사이드비 등 함께 활동했던 절친 래퍼들과의 조우 시간을 가졌다. 예상치 못한 래퍼 친구들의 방문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또한 아재 래퍼들은 절친 래퍼들과 함께 팀을 이뤄 장기자랑 무대를 꾸몄다. 특히 원썬과 45RPM은 버벌진트와 함께 듀스의 '나를 돌아봐' 무대를 꾸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장기자랑의 심사위원에는 그룹 오마이걸 승희 효정이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했다. 두 사람을 본 아재 래퍼들과 친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요즘 세대 아이돌의 선택을 받은 장기자랑 우승팀은 어느 팀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net]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너힙아 | 오마이걸 | 현진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