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면 크루즈 혜택"…무빙시티, 러닝 프로젝트 RUN+ 진행
2020. 03.20(금) 15:1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크루즈 여행 전문 커뮤니티 무빙시티가 무빙시티 러닝 프로젝트 RUN+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빙시티란 불편함 없이 '움직이는 도시'처럼 여행할 수 있는 크루즈 그 자체를 뜻하는 의미로 크루즈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크고 작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크루즈 활성화를 꿈꾸는 커뮤니티이다. 현재 100여개 도시 크루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특별한 크루즈 여행을 기획하고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무빙시티 러닝 프로젝트 RUN+는 1km를 달리면 100 크루즈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프로젝트로 지속적인 운동을 통해 크루즈 마일리지를 쌓아 향후 마일리지를 이용해 크루즈 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여방법은 무빙시티 공식 이메일(traveldesigner@naver.com)로 이름, 닉네임, 나이, 전화번호, 활동지역 등의 정보를 발송하고 무빙시티 측에서 공유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인증 후 러닝을 하며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적립된 크루즈 마일리지는 가입 후 1년 경과 후 사용가능하며, 프로젝트를 통해 적립한 마일리지만큼 크루즈 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무빙시티 러닝 프로젝트 RUN+ 관련 자세한 사항은 무빙시티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traveldesigner)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무빙시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