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방구석콘서트’ 유재석, 뮤지컬 ‘맘마미아’ 배우 신고식 [T-데이]
2020. 03.21(토) 13:01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이승환 장범준 지코 맘마미아 혁오 이자람 잔나비 이정은 뮤지컬 빨래 선우정아 새소년 AOMG 처진 달팽이 유산슬 송가인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이승환 장범준 지코 맘마미아 혁오 이자람 잔나비 이정은 뮤지컬 빨래 선우정아 새소년 AOMG 처진 달팽이 유산슬 송가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놀면 뭐하니?', 드디어 방구석 콘서트를 시작한다. 화제의 타자는 뮤지컬 ‘맘마미아’ 팀이다.

오늘(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방구석 콘서트’ 특집으로 대중가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 무대들을 공개한다.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 중인 요즈음 불가피하게 공연을 취소한 다양한 장르 문화 콘텐츠를 모아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신개념 콘서트다. 이승환, 장범준, 지코, 뮤지컬 ‘맘마미아’, 혁오, 소리꾼 이자람, 밴드 잔나비, 배우 이정은 뮤지컬 ‘빨래’, 선우정아, 새소년, AOMG 그리고 처진 달팽이, 유산슬과 송가인 등의 라인업이 공개된 상황.

개중 뮤지컬 ‘맘마미아’는 440개 주요 도시에서 공연돼 약 6,500만 명이 관람한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뮤지컬이다. 국내에서도 2004년 초연 이후 16년 동안 1,800회 가까이 공연될 정도로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다. 그러나 최근 갑자기 찾아온 코로나19 여파로 공연을 잠시 중단해야 했다.

‘맘마미아’ 팀은 ‘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공연 취소의 아쉬움을 달랠 기분 좋은 무대를 꾸민다. 신영숙(도나), 홍지민(타냐), 박준면(로지)과 앙상블 포함 총 22명이 등장해 화려한 무대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길거리 버스킹부터 예술의 전당 무대까지 부캐 활동으로 다양한 무대 오른 복합문화예술인 유재석은 ‘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뮤지컬 배우 신고식을 치른다. 앞서 유재석은 ‘맘마미아’ 팀을 섭외하러 갔던 연습실에서 남자 주인공인 샘 역할을 제안받고 짧은 연습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유재석은 약속대로 유 샘으로 변신해 신영숙과 함께 ‘the winner takes it all(더 위너 테이크스 잇 올)’ 무대를 꾸몄다. 그는 긴장한 대기실 모습과 달리, 본 무대가 펼쳐지자 ‘Ctrl+C-V’를 누른 듯한 메소드 ‘복붙(복사 붙여넣기)’ 연기력으로 배우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유재석과 호흡을 맞춘 신영숙은 “감히 말씀 드리는 건데 연기 천재!”라는 감탄을 서슴지 않았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저녁 6시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 맘마미아 | 장범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