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 티저 공개 “지금까지의 나는 잊어달라”
2020. 03.23(월) 14:51
전소미
전소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전소미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를 선보이며 대중과 더욱 친근한 소통에 나선다.

23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 티저 영상을 함께 오픈하며 오는 28일 첫 방송을 예고했다.

‘I AM SOMI’는 전소미가 스무 살이 된 기념으로 진행하는 단독 리얼리티로, 화려한 무대 뒤의 일상들을 가감없이 공개하며 그의 ‘날’ 모습 속 ‘찐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약 1분 가량의 티저 영상에는 전소미의 다양한 일상 모습이 빠르게 스쳐 지나가며 리얼리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올해로 스무 살이 된 전소미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고등학교 졸업식 현장부터 운전면허 도전기까지 ‘인간 전소미’의 모습을 공개하며 그동안 대중이 미처 몰랐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티저 영상 말미 전소미는 “지금까지 봤던 나의 모습을 잊어달라”며 직접 새로운 서사를 예고해 ‘I AM SOMI’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전소미의 유튜브 첫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전소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