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 공격성 지닌 고민견과 인내심 대결 [T-데이]
2020. 03.23(월) 16:27
개훌륭
개훌륭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개훌륭'에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난폭한 고민견과 피 튀기는 인내심 대결을 벌인다.

2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강형욱이 사나운 공격성을 지닌 잉글리시 불도그 쿤이와 논스톱 교육을 진행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강형욱은 고민견의 견종이 잉글리시 불도그라는 사실을 듣고 이번 교육이 만만치 않을 것임을 직감했다. 그는 "불도그 견종은 교육하는데 시간이 많이 든다"며 "불도그는 대체로 순하다. 공격적이 된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강형욱과 쿤이는 치열한 몸싸움을 벌였다. 강형욱은 그동안 가족들의 휴식 공간인 소파를 제 공간처럼 점유하던 쿤이의 습관을 바로잡기 위해 강력하게 행동을 저지했다. 그러자 극도의 흥분 상태가 된 쿤이는 거세게 달려들었다.

이런 가운데 강형욱은 쿤이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던 중 팔목에 상처를 입는 상황에 처했다. 하지만 그는 전혀 개의치 않아했다. 이어 강형욱은 쿤이의 행동이 교정될 때까지 장시간 동안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밤 10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형욱 | 개훌륭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