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냐?’ 설운도 아내 이수진 “80년대 섹시 여배우”
2020. 03.23(월) 22:53
밥은 먹고 다니냐? 김수미 윤정수 티아라 보람 이진호 설운도 아내 나이 공형진 장동건 주진모 현빈
밥은 먹고 다니냐? 김수미 윤정수 티아라 보람 이진호 설운도 아내 나이 공형진 장동건 주진모 현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밥은 먹고 다니냐?’ 가수 설운도 아내, 수진 씨 입담이 시청자들을 실소케 했다.

오늘(23일) 밤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배우 김수미, 윤정수, 이진호, 티아라 출신 보람 진행 아래 나이 1958년생 트로트 가수 설운도 10억 빚 인생 시련, 아내 이수진 씨, 배우 공형진 가족, 작품, 톱스타 장동건, 주진모, 현빈 등과의 친분 비화 등이 공개됐다.

설운도는 이날 아내와의 관계가 쉽지만은 않다며, 아내의 잔소리가 바깥에서도 생각날 정도라고 말했다. 근느 “아내가 취조를 한다. 바깥에서 불안할 정도”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김수미는 “참 설운도 착한 사람이다. 아내 말 무시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밖에서도 불안하다는 건 굉장히 애처가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럴 땐 이벤트를 만들거나 아내한테 자극을 줘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급기야 김수미는 설운도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설운도 씨가 아내 수진 씨와 헤어지고 싶다더라”라며 거짓말을 하면서 부부 사이를 쥐락펴락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운도 아내 이수진 씨는 과거 배우 활동을 펼쳤다. 이수진 씨는 수 십 년 전, 섹시한 이미지의 인기 많은 여배우로 유명세를 떨친 바 있다. 그는 1980년대 ‘빨간앵두’ ‘자유부인’ 등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 영화배우다. 설운도 아내 이수진 나이 1961년생으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밥은 먹고 다니냐? | 설운도 나이 | 설운도 아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