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하도권 결혼 비화 “아내, 청혼했더니 눈물 그렁”
2020. 03.24(화) 00:21
동상이몽2 진태현 박시은 딸 입양 강남 이상화 이윤지 임신 남편 정한울 치과의사 딸 라니 라돌이 코로나19 박정수 금보라
동상이몽2 진태현 박시은 딸 입양 강남 이상화 이윤지 임신 남편 정한울 치과의사 딸 라니 라돌이 코로나19 박정수 금보라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동상이몽2’ 배우 하도권(본명 김용구), 로맨티스트인 그가 아내 성우 여민정 씨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2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는 김구라, 서장훈, 김숙, 배우 하도권 진행 아래 박시은 진태현, 배우 박정숙, 금보라, 입양 딸 세연 양, 강남 이상화, 임신 이윤지 남편 정한울 치과의사 딸 라니 등 부부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하도권은 아내 성우 여민정 씨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하도권은 “사람들 많은 곳에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라며 당시 아내에게 프러포즈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하도권은 “그때 제가 뮤지컬을 했던 때였다. 아내를 무대 위에 나오게 해서 청혼했던 기억이 난다”고 전했다.

하도권은 “아내가 눈물을 흘리는 스타일은 아닌데 눈물이 그렁그렁하더라”라며 “곡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좋아한다”라며 즉석에서 해당 곡을 열창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강남 아내 이상화는, 이상화 친정에서 홍어 등을 상에 올린 강남 생일상을 준비했다.

하도권 나이 1977년생으로 알려졌다. 하도권 본명 김용구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금보라 | 동상이몽2 | 박정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