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강다니엘이 나타나면 해바라기들이 다 고개를 숙인대! 우리 다녤이가 태양보다 더 눈부셔서....

강다니엘 컴백

2020. 03.24(화) 15:0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지난해 11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단 후 길었던 휴식을 끝내고 오늘 24일 오후 6시 첫 미니 앨범 ‘CYAN’의 타이틀곡 ‘2U’로 컴백을 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 를 잇는 ‘컬러 시리즈 3부작’의 시작이 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치거나 외로움을 느끼는 이에게 위로를 전해주는 곡으로 경쾌한 리듬에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때론 힘 있는 강다니엘의 보컬이 더해져 이 봄에 꼭 어울리는 곡이다.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은 케이블 채널 Mnet을 통해 방영되는 '강다니엘 컴백쇼 'CYAN'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강다니엘은 그룹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까지 수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잠시 활동을 중단했었다. 그래서 본격적인 첫 발이 되어줄 이번 앨범이 강다니엘에게 더없이 값진 기회가 되었다.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새롭게 시작하는 강다니엘의 화려한 비상이 기대되는 순간이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사진 영상 = 티브이데일리 DB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