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반찬' 편성 변경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2020. 03.24(화) 15:49
수미네 반찬
수미네 반찬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수미네 반찬' 방송 시간이 변경됐다.

24일 밤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풍성한 밥반찬은 물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야식들까지 소개하며 한층 더 폭넓은 메뉴들이 소개된다.

이날 김수미는 출출한 밤에 제격인 반찬 레시피를 공개한다. 가장 먼저 준비한 메뉴는 밥반찬과 술안주, 모두에 어울리는 칠게 무침이다. 갯벌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작은 칠게를 기름에 통째로 튀긴 뒤 양념에 무쳐낸 반찬으로, 큰 게와 달리 까다로운 손질이 필요 없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반찬이다.

또한 특유의 향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표고버섯을 버터에 볶아낸 버터 표고버섯 볶음을 소개한다.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 평소 표고버섯을 좋아하지 않는 이상화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비싼 소고깃값 때문에 육전을 풍족하게 즐기지 못했던 이들을 위한 김수미표 돼지고기 육전도 공개된다. 담백한 돼지 뒷다리 살을 사용해 맛은 물론, 저렴한 가격까지 자랑하는 돼지고기 육전이 소고기 육전의 대체 반찬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주목된다.

이어 냉장고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닭고기와 야채를 푹 끓여낸 보양식, 닭 한 마리를 소개한다. 닭고기와 야채에서 우러난 깊은 국물과 쫄깃한 닭고기의 맛, 그리고 남은 국물에 칼국수 면이나 누룽지를 넣어 즐기는 든든한 한 끼 메뉴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출출한 밤에 야식이 생각나지만, 다이어트가 걱정인 사람들을 위한 초간단 메밀 묵밥 레시피가 공개된다. 칼로리가 낮은 메밀묵에 김수미만의 담백한 육수 비법이 더해져 잠 못 이루는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매주 수요일 저녁 안방극장을 찾았던 '수미네 반찬'은 편성 시간이 바뀌어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수미네 반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