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팬들 향한 깜짝 선물...첫 단독 콘서트 풀 영상 공개
2020. 03.24(화) 20:02
골든차일드
골든차일드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다.

골든차일드는 25일 울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퓨처 앤 패스트(FUTURE AND PAST)'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깜짝 선물은 지난 1월 골든차일드가 데뷔 이후 3년 만에 진행한 첫 단독 콘서트 '퓨처 앤 패스트'의 풀 영상이다.

골든차일드는 데뷔곡 '담다디'를 비롯해 멤버들의 유닛 무대까지 총 24곡의 모든 무대를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해 실력파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자랑했다.

또한 26일부터 30일까지 울림 오피셜 SNS 계정을 통해 스페셜 클립과 비하인드 클립, 비하인드 포토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돌 명가' 울림의 명성에 걸맞은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울림 더 라이브'를 통해 멤버 모두 수준 높은 가창력을 입증한 골든차일드. 이들의 이번 콘서트 실황 공개는 출연을 앞둔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보여줄 음악적 스펙트럼의 예고편이라고 할 수 있다.

골든차일드의 단독 콘서트 '퓨처 앤 패스트'는 3월 25일 울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든차일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