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정종연PD, '불쾌한 골짜기' 정답 맞히기 실패
2020. 03.25(수) 21:57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 퀴즈 온 더 블럭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정종연PD가 코미디언 유재석, 조세호를 만났다.

25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유재석 조세호가 tvN 예능국 사무실을 찾았다.

이날 유재석, 조세호는 '대탈출3'를 연출하고 있는 정종연PD를 만났다. 정종연PD는 '더 지니어스' 시리즈, '대탈출' 시리즈, '소사이어티 게임' 등 장르 예능으로 사랑받아왔다.

정종연PD는 카이스트 박사과정 중에 있는 시청자의 고난도 문제 출제에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 했다.

문제는 "인간이 인간이 아닌 존재를 볼 때, 그것이 인간과 더 많이 닮을수록 호감도가 높아지지만 일정 수준에 다다르면 오히려 불쾌감을 느낀다는 이론"이 무엇인지 맞히는 것.

정답은 불쾌한 골짜기였지만, 정종연PD는 "골짜기"라고 말해 답을 맞히지 못 했다.

다만 돌림판을 돌려 소정의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상황. 정종연PD는 자신이 받고 싶은 선물로 유재석 '대탈출3' 게스트 출연권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쾌한 골짜기 | 유 퀴즈 온 더 블럭 | 정종연PD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