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함소원, 20년간 48kg 몸무게 유지 비결은? [T-데이]
2020. 03.26(목) 09:31
해투4
해투4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해투4'에서 배우 함소원이 20년간 48kg의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연예계 다이어트 고수 함소원 홍지민 안선영 김빈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스페셜 MC로는 그룹 오마이걸 효정과 미미가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함소원은 20년간 28kg의 몸무게를 유지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원래 마르지 않았었다"라며 뚱뚱했던 과거 일화를 밝혔다. 이어 그는 "식이요법과 요가를 병행했다. 피나는 노력 끝에 늘씬한 몸매를 갖게 됐다"고 전하며 그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또한 함소원은 12년 전 발매한 요가 DVD를 최근 재판매하는 중이라고 털어놨다. 시어머니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데 쓰인 요가 DVD가 방송에 전파돼 다시 화제가 됐기 때문. 이에 그는 "'언젠가 전설이 될 것이다' '다시 역주행한다'라는 생각으로 그동안 DVD를 보관하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함소원은 날씬한 몸매와 달리 대식가의 면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회식 자리에서 남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비법도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재석 | 함소원 | 해투4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