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송가인, 농벤져스도 감탄한 수준급 요리 실력 공개 [T-데이]
2020. 03.26(목) 09:44
맛남의 광장
맛남의 광장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맛남의 광장'에서 가수 송가인이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농벤져스와 송가인이 대파를 이용한 새로운 메뉴로 진도 농민들을 위한 특별한 미식회를 개최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농벤져스는 요리 개발을 마치고 진도 농민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 특히 송가인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미식회에 한층 더 활기를 불어넣었다. 그는 수준급 요리 실력도 선보이며 농벤져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됐다.

오전 미식회가 마무리될 때쯤 특별한 손님이 방문했다. 바로 첫날 농벤져스에게 따뜻한 집밥을 선사했던 송가인의 부모였다. 송가인 아빠는 송가인 팬클럽 '어게인'이 적힌 분홍색 모자를 쓰고 미식회에 참석했다. 송가인은 부모를 보고 한 걸음에 달려 나갔다.

송가인 부모는 미식회 메뉴인 진도 대파국을 맛봤다. 이들은 파의 시원한 맛에 감탄하며 그릇을 싹 비웠다. 또한 송가인이 직접 만든 봄동 겉절이에 엄치를 세우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밤 10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농벤져스 | 맛남의 광장 | 송가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