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김신영 "옹성우, 생각보다 열려있는 사람"
2020. 03.26(목) 13:34
정희
정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정희'에서 방송인 김신영이 옹성우에 대해 이야기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서는 옹성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김신영은 옹성우에게 "리액션 장인이다. 내가 팬미팅과 '전참시' 녹화를 같이 하면서 느꼈는데 대단하다. 시키면 뭐든지 다 한다"라며 "솔직히 처음에는 잘생기면 예민할 거라는 생각이 있었다. 근데 생각보다 열려있는 사람이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옹성우는 "팬들이 보고 싶은 모습이 있지 않겠냐. 근데 그 모습을 보여줄 시간이 별로 없다"라며 "시간이 되면 항상 보여주고 싶은 생각뿐이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옹성우는 25일 첫 번째 미니앨범 '레이어스(LAYERS)'를 발표했다. '레이어스'는 옹성우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누구나 느껴봤을 감정에 대한 공감을 불러낼 앨범이다. 그는 자신의 첫 번째 앨범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진솔함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정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신영 | 옹성우 | 정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