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정성화 "코로나19 종식돼 많은 관객 만날 수 있길 기도"
2020. 03.26(목) 14:37
영웅
영웅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정성화가 영화 '영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정성화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지컬 영화 '영웅' 포스터다. 그간 촬영들이 마구 스쳐간다"라며 "부디 지금의 상황들이 종식돼 많은 관객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길 기도해본다"라는 글과 함께 영화 '영웅' 포스터를 게재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영화계는 큰 타격을 입었다. 현재 개봉일 연기, 촬영 중단 등 일정 차질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영화 '영웅'은 여름 개봉을 알리며 홍보에 나서고 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특히 안중근 의사의 생전 모습으로 잘 알려진 사진 한 장을 재현한 '영웅'의 첫 포스터는 안중근 의사를 추모하는 뜻에서 1910년 3월 26일 안중근 의사가 서거한 지 110주년이 되는 날 공개해 의미를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정성화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웅 | 정성화 | 코로나19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