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손호영 "차도남,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다"
2020. 03.27(금) 14:34
손호영
손호영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컬투쇼'에서 그룹 god 손호영이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에 대해 이야기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특별 초대석 코너에서는 뮤지컬 '또!오해영'(연출 추정화·제작 T2N미디어)의 손호영 산다라박 허규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손호영은 극 중 캐릭터에 대해 "드라마에서는 에릭이 연기한 캐릭터다. 드라마 특수 음악을 담당하는 엔지니어다"라며 "산다라박과 결혼을 약속했는데, 어떤 이유로 인해 결혼이 깨지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박도경은 차도남이다. 정말 매력적인 역할이다. 사실 차도남을 처음 해본다"라며 "평소에는 차도남이 안 된다. 근데 직접 역할을 해보니 왜 차도남을 좋아하는지 알 것 같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또! 오해영'은 동명의 tvN 드라마가 원작이다. 이름 때문에 얽힌 악연에 예지력이라는 미스터리가 더해지며 생겨나는 독특한 로맨스를 다룬다. 또한 기존 드라마 OST를 적극 활용하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서현진·유승우 '사랑이 뭔데', 벤 '꿈처럼', 정승환 '너였다면' 등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던 OST를 뮤지컬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또! 오해영 | 손호영 | 컬투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