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잼' 사진작가 MJ KIM "폴 매카트니·방탄소년단 한 앵글에 담고파"
2020. 03.29(일) 09:31
MBC 배철수 잼
MBC 배철수 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사진작가 MJ KIM(본명 김민중)이 '배철수 잼'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배철수 잼(Jam)'(이하 '배잼')에는 13년간 팝의 전설 폴 매카트니의 전속 사진 촬영을 비롯, 조니 뎁, 엠마 스톤, 에드 시런, 스티비 원더 등 수많은 월드 스타와 함께 작업해 온 포토그래퍼 엠제이 킴(MJ KIM)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엠제이 킴은 '원조 비틀스' 폴 매카트니와 '21세기 비틀스' 방탄소년단의 만남을 예견한 사연을 공개한다. 수많은 월드 스타는 물론 힐러리 클린턴 미국 전 국무장관, 버락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 등 유명 인사를 촬영해온 엠제이 킴이 가장 찍고 싶은 인물로 두 아티스트를 지목, 그 주인공은 바로 폴 매카트니와 방탄소년단인 것으로 밝혀졌다.

엠제이 킴은 한국어로 세계에 영향력을 미치는 방탄소년단이 자랑스럽다고 밝히며 원조 비틀스인 폴 매카트니와 21세기 비틀스로 불리는 방탄소년단을 한 앵글에 담고 싶다고 고백했다는 후문. 이에 MC 배철수가 공동 작업을 권유하자, 엠제이 킴은 실제 폴 매카트니가 과거 미국 TV쇼에 출연해 방탄소년단을 언급한 사실을 밝히며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배잼' 라이브 무대에서는 감성 발라더 존박이 출연해 올드 소울과 고전 팝의 감성을 살려 전설적인 팝 밴드 ‘비틀스’의 명곡 '렛잇비(Let it be)' '헤이 주드(Hey jude)' '골든 슬럼버(Golden slumbers)' '예스터데이(Yesterday)'를 메들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밤 10시 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배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중 | 방탄소년단 | 배철수 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