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박봄 연락 기다리는 중"
2020. 03.30(월) 09:52
오마이걸 승희 효정 스튜디오 음악당
오마이걸 승희 효정 스튜디오 음악당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오마이걸의 효정, 승희가 상큼한 라이브 무대와 천진난만 토크를 예고했다.

31일 방송되는 엠넷 '스튜디오 음악당(이하 음악당)' 11회 게스트는 오마이걸의 메인보컬 라인 효정, 승희다.

효정, 승희는 오마이걸의 히트곡 '비밀정원'을 느린 템포의 듀엣곡으로 편곡해 음악당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커버곡으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와 밴드 데이식스(DAY6)의 노래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던 엠넷 '퀸덤' 출연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는다. 특히 함께 출연했던 가수 박봄이 앞서 음악당 2회 게스트로 나와 요즘 눈여겨보는 후배로 효정을 언급하며 "퀸덤 이후로 너무 친해졌다"고 언급했던 바. 효정은 "내가 휴대폰을 바꾸고 나서 선배님과 연락이 안 된다.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효정은 아이돌 필수 애교송이 된 자작곡 '내꼬해' '얌얌송'에 이어, 최근 새로 만든 3탄 '오또케'까지 원곡자 버전의 라이브로 애교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MC 김희철, 배순탁까지 애교송에 도전해 항마력 테스트를 방불케하는 영상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MC들이 입을 모아 "비타민, 엔도르핀, 자양강장제 같다"고 극찬한 효정, 승희 편은 31일 오후 6시 엠넷에서 본방송 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엠넷 '음악당']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승희 | 오마이걸 | 효정
싸이월드공감